아리따움 4월 세일


안녕하세요. 4월이 되면서 날이 확실히 많이 따뜻해 졌어요. 계절이 봄으로 바뀌었으니 화장도 봄화장으로 바꾸어야겠죠. 그런데 화장품이 없어서 새로 구매하려고했는데 마침 아리따움 4월 세일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그럼 아리따움 4월 세일과 이벤트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아리따움은 세일도 자주 하고 새로운 이벤트도 자주 진행하죠. 일주일동안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1+1 이벤트을 자주 진행하는 듯해요. 아리따움 4월 세일과 이벤트를 자세히 볼까요?



먼저 아리따움 4월 이벤트에는 위클리 핫으로 4월 10일까지 진행하는 모노아이즈 1+1이 있어요. 봄을 맞아 봄과 어울리는 색상으로 섀도우를 구매하게 되는데요. 아리따움 모노아이즈는 섀도우로 유명해요. 그런데 1+1 이벤트도 진행중이 같은 값으로 두개를 구매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입니다.



또 4월 10일까지 먼쓸리 핫 딜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폼과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오일 티슈가 1+1를 해요. 저는 클렌징 폼이 부족한 것을 못봐서 50%세일, 1+1 할때 많이 구매해요.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폼을 사용해보니 얼굴이 땡기는 것도 덜하고 좋았어요.



봄 햇살이 따가워졌기때문에 자외선차단제를 발라주어야 해요. 자외선차단제를 바르지 않아 자외선이 피부에 닿으면 나중에 피부노화도 오고, 기미와 주근깨도 생기고, 심하면 피부암까지 발생할 수 있어요.



저는 겨울보다 봄이나 가을에 몸이 더 건조해져서 바디 로션을 발라요.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이 30%세일을 해서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 좋았어요.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은 바디워시, 아토 로션, 아토 크림이 있어요.



아리따움에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가 굉장히 유명한거 다들 아시죠. 친구가 사용하는데 굉장히 좋다고해서 저도 구매해서 일주일 사용해봤는데 일주일 사이에도 피부가 좋아진 것을 느꼈어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말고도 라네즈 수분크림도 되게 좋다고 입소문이 났어요. 저는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고 좋다고 하시는 것보니 보습에 좋은 것 같아요.

블로그 이미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