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4월 세일


안녕하세요. 봄이오면서 봄화장을 하시는 여성분들이 많죠. 봄화장을 하려는데 화장품이 없어서 구매를 하시려고 하는 분이 많을텐데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뷰티회사인 미샤에서 주로 화장품을 많이 구매해요. 미샤는 원래 10일~11일 즈음에 미샤데이를 통해 세일을 했어요. 그런데 3월부터는 미샤데이 날짜가 바뀌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것 같았어요. 미샤 세일 외에도 많은 이벤트들이 있어요. 그럼 미샤 4월 세일과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에서 알려 드린데로 미샤가 3월부터 세일 날짜가 변경되었어요. 매월 1일부터 3일까지가 미샤데이로 세일을 해요. 미샤 4월 세일 또한 1일부터 3일까지입니다.



미샤 4월 세일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데요. 수퍼 아쿠아 포어클링 라인을 구매하시면 극세사 스팀 타올을 증정합니다. 기간은 4월 10일까지이고 한정수량으로 품절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어요. 



수퍼 아쿠아 포어클링 라인에는 모공 피지 조절을 도와주는 포어클링 토너, 모공 수분과 탄력을 도와주는 포어클링 모이스춰라이저, 모공 청소를 해주는 포어클링 클렌징 폼이 있어요.



미샤에서 4만원 이상 구매시 초공진 한방비누 세트를 증정해요. 1세트에 2개가 들었고, 사용해보니 거품이 많이나는데 저는 거품이 많은 것을 좋아해서 만족했어요.



초공진 한방비누 이벤트도 한정수량이고 품절 시에는 다른 제품으로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 뷰티넷 쇼핑몰을 통해 구매를 하여 사은품을 받을 때는 매장 구매 사은품과 다를 수 있고, 사은품 증정 상품은 구매 사은품 합산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봄이 오면서 날이 따스해져 햇빛이 강해지는데요. 피부를 위해 선크림을 발라 선케어를 해야하죠. 뷰티넷 홈페이지에 댓글을 남기게되면 추첨을 통해 총 10분에게 라인프렌즈 에디션 선케어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이 라인프렌즈 에디션 선케어인데요. 미샤와 라인의 콜라보로 화장품 케이스에 라인 캐릭터가 있어요. 라인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고, 거기에 피부도 보호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