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3월세일


안녕하세요. 요즘에 봄이오면서 가장많이 얘기하는 주제는 봄인거 같아요. 봄이라는 단어만 들으면 설레는 기분 더불어서 그냥 새로운 마음 새출발 하는 계절같아요. 올해 트렌드 색이 연한핑크와 연한하늘색인데요. 아무래도 트렌드를 반영하는 색은 화장품에서 가장먼저 나타나는 거같아요. 로드샵은 한달에 한번 세일을 진행하는데요. 더페이스샵 3월세일은 보통 월말에서 월초까지 진행을 하는데요. 이번에 더페이스샵 3월세일은 2월 26일 부터 3월 7일 까지 진행되네요. 그럼 지금부터 무슨제품이 세일행사를 진행하는지 한번 알아볼께요.


 


더페이스샵은 멤버쉽 데이로 세일을 진행하는데요. 최대 50%까지 세일을 합니다. 세일 기간에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대신에 사은품이나 쿠폰, 추가할인 등 타행사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행사기간에는 포인트 적립이나 사용 역시 불가하다고하니 이점 알아두시길 바랄께요.



겨울에는 버건디 같은 좀 채도가 짙은 컬러 였다면 봄에는 핑크나 주황빛 도는 사랑스러운 컬러를 많이 사용할꺼같은데요. 더페이스샵에서 잉크 젤스틱과 잉크 립퀴드는 50% 할인을 한다고 하네요. 저렴하게 구매하면 더 좋겠네요.


 

겨울뿐만 아니라 봄에는 갑자기 계절변화로 건조해져서 피부가 갈라지기 쉽상인데요. 그만큼 봄이라고 해서 피부관리를 느슨하게 해서는 안될꺼 같아요. 보습에 있어서는 수분크림이 가장 중요한데요. 이번에 더페이스샵에서 프리미엄 크림을 50% 세일하네요. 콜라겐도 함유되어 있는 크림이니 피부에 탄력을 불어넣어줄꺼같네요.



밝은 피부톤을 연출하기에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필수인데요. 비비크림과 쿠션팩트 등 베이스 메이크업에 필요한 제품별로 20%에서 최대 50%까지 세일을 하네요. 베이스 제품이 필요하신분들은 세일기간노려서 구매하시면 좋겠네요.



더페이스샵 뮤즈인 수지이름을 딴 수지 향수가 있는데요.  향도 좋고 가격대비 지속력도 괜찮아서 많은분들이 구매를 하신다고 하는데요. 마침 20%세일까지 하니 저렴하게 구매하실수있겠네요.


 


요즘은 진짜 재주들이 좋은 분들이 많은데요. 집에서 셀프네일을 하시는 분들은 더페이스샵에서 네일 관련 용품들이 전부 50% 세일을 한다고 하네요. 가격이 비싸서 구매 못했던 젤램프도 반값에 구매하실수 있는 찬스이네요. 지금까지 더페이스샵 3월세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