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신 할아버지 꿈 풀이해보자

 

잠을자다보면 간혹 꿈을꾸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이 꿈에대해서 해몽해보는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죠, 특히나 돌아가신 분들의 꿈과같은경우에는 아무래도 예지몽 혹은 나를 도와주는 꿈일 가능성이 높은데,  돌아가신 할아버지 즉 조상님의 경우엔 참 나를 도와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부터 할아버지께서 나오는 꿈을 해몽해볼게요

 

 

특히나 이 할아버지 꿈같은경우 또한 먼저는 거울 속에서 산신령 혹은

백발의 노인분이 나타나는 꿈의 경우에는 사회적으로 매우 뛰어나고 지위가 높은

능력의 사람을 만나서 도움을 받으며 일이 술술 잘풀리는것을 뜻한다고 해요.

 

 

게다가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나를보면서 웃는꿈의 경우에는 반대로

운세가 안좋아져 내가 나빠지거나 혹은 가족, 내 지인분들의 운세가 나빠지는경우 입니다.

또한 일적으로는 상사에게 불쾌한말, 행동을 당하게될 수 있다는뜻으로 풀이되겠구요

 

 

게다가 할아버지 혹은 할머니께서 나타나는경우에는 운세가 밝아져 내가 앞으로

행하는일들 그리고 나아가야할길을 미리 알려주는 예지몽의경우가 참 많아요

그럼 좀 더 많은 돌아가신 할아버지 꿈에 대해서 해몽해보도록 하겠구요

 

 

할아버지가 내게 반지를 끼워주는데, 손에서 빛이 나는 경우에는 태몽으로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 크게 출세할만한 아이를 낳게된다는것을 뜻한다고 해요

 

 

이렇게 오늘 돌아가신 할아버지 꿈에 대해서 몇가지 해몽을 해드려보았네요

많은분들께선 이런 꿈에 대해서 관대하고 또한 어떤분들은 반대로 그냥 모른체

넘어가는분들도 많이 계시구요, 이렇게 꿈해몽을 해본다음에 넘어가면 더 좋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블로그 이미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