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2월 세일


안녕하세요~ 이제 곧 설을 앞두고 있네요. 설 맞이로 여기저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리따움 2월 세일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까합니다. 제 파우치에는 아리따움 제품이 상당 수 차지하고 있답니다. 요즘 화장품이 한 두푼 하는게 아닌만큼 세일기간을 노려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많죠~ 아리따움 제품을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아리따움 2월 세일을 눈여겨 보세요!!

아리따움에서는 2/1 ~ 2/6일, 단 6일간 BEST 설 기프트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직 2일이 더 남았으니 화장품이 다 떨어졌다 하시는 분들은 서두르셔야겠어요~ 일반고객이라면 20%, VIP는 30%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아리따움 2월 세일에서는 여러 브랜드의 제품이 세일 중인데요 저 처럼 겨울철 피부가 건조하신 분들은 라네즈 수분크림을 득템할 좋은 기회네요!! 이외에 바디케어, 헤어제품 등 다양하게 있으니 참고하세요~

스킨케어 제품들이 20%씩 할인된 가격으로 나왔네요. 저는 라네즈 수분크림을 쓰고 있는데 이번기회에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을 사서 써볼까해요. 마몽드, 한율, 아이오페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뿐만 아니라 남성기초 제품도 함께 세일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아리따움에는 화장품 뿐 아니라 생활용품도 있지요~ 려 얄령원 기획세트와 일리 토탈에이징케어, 세라마이드 아토가 20% 세일 중이니 이 제품들을 써봐야겠다 생각중이던 분들은 지금 구매하는게 이득이겠어요! 일리 토탈에이징케어는 써봤을 때 되게 촉촉하고 좋았었는데 세라마이드 아토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마지막으로 아리따움 2월 세일로 프레시 파워 에센스 마스크가 10개를 사면 10개가 꽁짜!! 정말 대박 정보네욯ㅎㅎ 피부관리를 위해 마스크팩을 사겠다 하신다면 2/7일까지 아리따움에서 구매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5&&$

,